요도자동차 유압 승강대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출시 시간:2024-03-28 22:03:39 사용자 게시:78HP121928405 페이지 뷰:160

핵심 팁:요도,레일을 설치하는 동안 나사의 테이퍼 캡 리프트 플랫폼 측면과 배치 블록의 테이퍼유압소의 청결도는 승강기 유압소의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조금도 방심해서는 안 된다.또한 전문적인 시각에서 볼 때 관련 규칙요구가 있으므

레일을 설치하는 동안 나사의 테이퍼 캡 리프트 플랫폼 측면과 배치 블록의 테이퍼

유압소의 청결도는 승강기 유압소의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조금도 방심해서는 안 된다.또한 전문적인 시각에서 볼 때 관련 규칙요구가 있으므로 규범수첩을 참고해야 자신이 정확하게 인식하고 어떻게 비교적 좋은 청결도에 도달해야 하는가를 알수 있다.

요도작업장의 청결을 확보한다. 예를 들어,요도유압 승강식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의 오일 파이프를 분해하고, 오일 파이프 이음매를 교체할 때, 오일 파이프를 오랫동안 외부에 이음매하여 먼지를 방지해야 한다.

알루미늄합승강기의 장점은 직접 일정한 높이로 상승할수 있어 고공작업일군이 조작하는데 편리하며 알루미니움합금승강대는 고공에서 조작하는데 인생안전성을 갖고있다.전통적인 작업자의 몸에 밧줄을 매고 고공에서 이리저리 흔들리는 것과 작별했다.안전성이 보장되지 않다.

아이 야 와 바라흡유관과 기어 펌프의 연결이 느슨하고 공기가 샌다;해결은 흡유관을 단단히 하는 것이다.전문 프로젝트는 엘리베이터 공장 등 관련 업무가 있습니다. 이 업무를 희망하는 상인들이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고정식 승강기의 새 가격이 얼마인지 고정식 승강기는 현재 시장에서 매우 잘 팔리고 있다.생산업체가 다르고, 재료가 다르고, 정격 적재량이 다르고, 브랜드 지명도가 다르기 때문에 가격도 같지 않다. 현재 국내 시장에서 생산되는 고정식 승강기 가격: 정격 적재량 -톤,요도전동 유압 플랫폼 승강차, 높이 미터,요도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 테이블 사이즈 mm * mm, 가격은 -위안 정도이다;정격 적재 중량은 -톤, 상승 높이는 미터, 테이블 사이즈는 mm * mm, 가격은 위안 정도이다.매 한대의 고정식승강기는 정격하중, 대면사이즈에 따라 가격이 차이가 있다.(특정 적재력 및 높이 상승, 사용자 요구 사항에 맞게 설계 가능)

설치 현장의 우수한 전력 공급을 보장하고, 단독 배전함을 설치하며, 배전함을 사용할 때 전기 누전 스위치는 반드시 시공 승강기의 사용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 만약 설치한 시공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이라면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와 적합해야 한다.


요도자동차 유압 승강대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손상된 일부 승강 사다리를 제때에 포장하고 교체해야 하는 것은 하나의 유압 승강기의 일종이며, 또한 우리에게 레일식 유압 승강기라고 불리며, 높은 건축 주택, 식당 및 호텔 층 등의 화물의 운송에 적용된다.다음은 리프트 리프트 기계가 여러분에게 리프트 엘리베이터의 일상적인 유지 보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금 건물

실층면에 설치할 때 나사 아래에 반드시 매철을 사용하여 너트와 층판의 수력면을 증대시켜 너트가 층판에 대한 수력을 감소시켜야 한다;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를 조정하기 위해 바닥의 볼트 부분의 섀시와 초석 사이에 서로 다른 두께의 강판 패드를 받칩니다.절 표준절을 설치하고 경위계로 궤도틀의 수직도를 측정하여 궤도틀의 각 주관자가 두 방향의 수직도, 궤도틀이 수직을 조정한 후 개의 지각볼트를 단단히 눌러야 한다;위와 마찬가지로 울타리 문틀의 수직도를 조정하고 나머지 지각 볼트를 단단히 누른다;버퍼 스프링 설치하기;나머지 절반의 울타리를 앞부분과 볼트로 연결한다.수직도를 조절하여 지각 볼트를 단단히 조이고, 다중 기계, 전기 및 유압 안전 보호, 첨단 일체화 유압 전기 제품 통합 시스템.크랭크암 고공 작업차는 시정, 전력, 가로등, 광고, 통신 사진, 교통 원림, 공항 항구, 대형 공광 기업 등 업종의 설치 수리 및 등고 작업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화물 사다리가 고장이 났을 때 반드시 전문가를 청하여 수리를 해야 하며, 사사로이 화물 사다리를 고쳐서는 안 된다.


요도자동차 유압 승강대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레일을 설치하는 동안 나사의 테이퍼 캡 리프트 플랫폼 측면과 배치 블록의 테이퍼

시장가 격서로 다른 수요에 따라 서로 다른 동력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상 교류 전원, 단상 교류 전원, 직류 전원과 내연 동력 등, 수동 유압 설비를 추가하면 정전 또는 무전원 장소에서 예전처럼 승강 작업을 할 수 있고, 부품을 추가할 수 있으며, 플랫폼 길이가 부족할 때 필요한 방위까지 확장한 후 작업 출력을 증대시킬 수 있다.현대의 거대한 건설, 설비의 필수 장비 산물이며, 고공 안전 문명 생산의 필수이다.

고공작업은 공구주머니를 사용해야 하며 비교적 무겁고 비교적 큰 고공작업공구는 안정된 부재에 매달려야 하며 마음대로 놓아서는 안되여 고공추락사고의 발생을 피면해야 한다.

기계 입력축, 포지셔닝 볼록대 및 승강기 연결 부위의 녹 방지 오일은 휘발유나 아연 나트륨으로 정제한다.그 목적은 연결의 긴밀성과 운행의 유연성을 확보하고 불필요한 마모를 방지하는 것이다.

요도상폐밸브와 전기기계가 동시에 전기를 통하게 한다.해결은 정확한 연결이다. 모터는 전기가 통할 때 항상 밸브를 닫고 전기가 끊긴다.

이제 당신은 유압 승강기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 작업자에게 안전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고, 강하기 작업 효율과 작업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보장입니다.

위의 유압 등차교의 흔한 고장에 대한 소개는 매우 상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모두 다 본 후에 각종 문제의 출현에 잘 대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요도자동차 유압 승강대유지보수 시 주의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요도자동차 유압 승강대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요도자동차 유압 승강대유지보수 시 주의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요도자동차 유압 승강대유지보수 시 주의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빌라카리권하다소식
빌라카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