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작동에 대한 기본 지식

출시 시간:2024-04-16 23:35:09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123

핵심 팁:약속,A.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오일 실린더 핀 축 및 베어링, 암 힌지 축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 B. 상기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합니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각 약간의

A.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오일 실린더 핀 축 및 베어링, 암 힌지 축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 B. 상기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합니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

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각 약간의 매끄러움과 유압유는 모두 매끄러운 계량기의 수요에 따라 진행한다.

약속같은 부피에서 유압장치는 다른 장치보다 더 많은 동력을 발생시킬 수 있다. 같은 출력에서 유압장치는 부피가 작고 무게가 가볍으며 출력밀도가 높고 구조가 치밀하며 유압모터의 부피와 중량은 같은 종류의 전기기계의 % 에 불과하다.장기 승강기 공장은 가격 차이를 피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았고, 가격 수준은 시장 가격의 % 보다 높았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전동기에 과열된 표상이 있으면 제때에 주차하고 결함을 제거한후 다시 지속적으로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의 베어링이 매끄럽고 걸출해야 한다.

하 스 레프승강 플랫폼이 상승하여 정상 설정을 할 수 없다

.승강기 펌프장 소음 고장의 원인: 전동기 연결 오류, 시스템 압력

유압 승강 플랫폼은 자동차,약속이동식 유압 승강대, 컨테이너,약속3톤 유압 승강대, 목재 가공, 화학 공업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롤러, 회전판, 회전판, 회전, 전복,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 각종 방식 (분동, 폭발 방지) 에 배합하여 승강이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가동이 빈번하고 부하가 큰 특징을 가지고 있다.공업 기업의 각종 승강 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을 자유자재로 하였다.


약속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작동에 대한 기본 지식



시스템이 사용하는 번호가 같은 유압유는 기름온도가 ~ ℃ 사이이며 큰 류량으로 될수록 시스템중의 불순물을 가져간다.유압계통은 회 이상 반복적으로 세척해야 하며 매번 세척을 마친후 기름이 뜨거울 때 시스템에서 방출해야 한다.세척이 끝나면 필터를 세척하고 새 필터를 사용한 후 새 기름을 주입한다.

설비는 전문인원이 조작하고 정비하며 작업을 마친후 화물계단은 운수정지상태로 회복되여 전원을 차단해야 한다.새로 가동된 화물사다리는 작업만 월이 되면 액압유를 교체해야 하며 앞으로 작업상황에 따라 교체할수 있으며 주유는 청결해야 하며 기름펌프의 흡유망은 정기적으로 세척해야 한다.수압유는 보통 반년에 한 번 바꾼다.빗물의 침식을 방지하다.경첩 부위의 상태를 자주 검사하고 제때에 주유하여 마찰을 방지한다.핀샤프트는 항상 주유하고 유지하며 볼트 고정점을 자주 검사해야 하며 느슨해지면 나사를 조여 색전을 거친 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유압 소자를 세척할 때는 면 등 섬유가 쉽게 벗겨지는 직물 사용을 금지한다.유압 부품을 교체할 때는 부품을 깨끗이 씻어야 하며, 잠시 설치할 수 없는 부품의 입구는 먼저 밀봉하여 충돌 및 잡동사니가 유로 시스템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오일 실린더에 기름이 새는 현상을 발견하면 즉시 밀봉 코일을 교체해야 한다.유압 엘리베이터 고장은 대부분 사용자와 관련이 있으며, 조작이 부적절한 엘리베이터 고장일 수도 있기 때문에 조작 규범을 제정하고 수리 정비를 진행하여 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해야 한다.

유압 승강기에서 연료 탱크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연료 탱크의 구조를 고려할 때, 전통적인 연료 탱크의 칸막이는 때를 침전시키는 작용을 할 수 없다. 연료 탱크의 종축선을 따라 수직 칸막이를 설치해야 한다. 이 칸막이의 한쪽 끝과 연료 탱크 끝판 사이에 빈자리를 남겨 칸막이의 양쪽 공간을 연결시키고 유압 펌프의 수출입은 연결되지 않는 한쪽 칸막이의 양쪽에 배치하여 기름과 Z의 거리를 멀리 들어가게 한다.유압 연료 탱크는 열을 방출하는 작용이 좀 더 많다.

수요.차량용 승강대: 차량용 승강대는 승강대의 기동성을 높이기 위해 승강대를 운반차나 화물차에 고정시키는 것으로, 자동차 엔진의 동력을 받아 차량용 승강대의 승강기능을 실현한다.공장 내외의 고공 작업에 적응하다.

재료를 플랫폼에 배치할 때는 가능한 한 플랫폼의 중간에 배치해야 한다.화물의 중량은 설비의 표준 하중 범위 내에 있어야 하며, 화물의 부피는 설비의 플랫폼 사이즈보다 크면 안 된다.그렇지 않으면 재료와 승강 플랫폼이 상해와 위험 사고를 입을 수 있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승강기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우선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자동 승강 플랫폼은 자동화 기술 작업에서 서로 협력하고 고공 작업을 할 수 있는 서비스 플랫폼이다.그것은 독립적으로 걷고 이동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다양한 환경과 표준 조건에서 빠르거나 느리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작업자가 실제로 작업하기만 하면 공중에서 연속적으로 좌우로 뒤로 이동하여 모든 자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그러므로 도시터미널, 지하철역, 항구 및 그 대형쇼핑센터 체육관 또는 물업회사와 광산기업의 생산작업장에도 특별히 적용된다.


약속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작동에 대한 기본 지식



승강 플랫폼은 흔들대를 조절하고, 자체 상승을 조절한다: 진공 전자기 밸브 안에 폐기물이 있는지 검사하고, 예를 들면 유효한 차량용 휘발유로 청소하거나 공기동으로 긁어내면 된다;높아질 수 없고, 낮아질 수밖에 없다: 여정 배치가 잘 잡혀 있는지 확인하고, 좌우 간격에 mm 여정 배치가 있는지 확인하며, 캉자 네 개의 여정은 후면 덮개의 나사를 배치하고, 여정 배치 내의 스프링을 조정하면 된다.

편리 하고 효율 적 이다.원인: 하강속도밸브 변조 제거 방법: 만약 속도밸브를 변조한다면, 만약 조정이 무효라면, 새 밸브를 교체한다.

유압장치는 작업이 평온하고 무게가 가볍으며 관성이 작고 반응이 빠르며 유압장치는 빠른 시동, 제동과 빈번한 방향을 실현하기 쉽다.

승강플랫폼은 조절하는 상황에서 좌우이다: 레일 안에 작은 알갱이, 폐기물이 있는지 검사하고, 레일 안의 오일도 있는지 검사한다. 즉시 추가하지 않으면 안 된다. 장기간 파손되어 유압 승강플랫폼이 끼어 망가진다.

약속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과부하 또는 장치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부하 음향 제어 경보기가 설치되었다.

원인: 하강속도밸브 변조 제거 방법: 만약 속도밸브를 변조한다면, 만약 조정이 무효라면, 새 밸브를 교체한다.

실외에서 전동 이동 포크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풍력이 급을 초과하면 사용을 중지하십시오.승강 높이가 미터를 초과하여 사용할 때, 유압 승강기 플랫폼 사각의 바람줄을 팽팽하게 당겨 고정하고, 다리를 받쳐 방호를 강화하며, 안정성을 강화하여, 과도한 흔들림으로 인해 전동 승강 플랫폼의 안전 사고를 초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약속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작동에 대한 기본 지식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약속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작동에 대한 기본 지식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약속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작동에 대한 기본 지식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약속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작동에 대한 기본 지식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빌라카리권하다소식
빌라카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