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키 드자전거 승강 플랫폼운영 단계는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3-29 22:07:02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546

핵심 팁:위 키 드,승강 플랫폼의 사용 범위.연축기 고무 블록 및 마모 상황은 정상적이며 허용 범위 내에 있습니다.위 키 드엘리베이터 사용 설명서에 따라 엄격히 조작하고, 정확한 조작만이 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할 수 있다.장기적으

승강 플랫폼의 사용 범위.

연축기 고무 블록 및 마모 상황은 정상적이며 허용 범위 내에 있습니다.

위 키 드엘리베이터 사용 설명서에 따라 엄격히 조작하고, 정확한 조작만이 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할 수 있다.장기적으로 다운그레이드 공장 등 각종 브랜드 제품을 향상시키고, 지정 제품이 완비되어 있고, 품질이 보장된다.

인과분석법은 유지관리와 고장찾기를 밀접하게 결합시켜 널리 채용될수 있다.

아 리 바 르 북부화물 사다리 조작원은 매일 한 차례 화물 사다리에 대해 검사를 진행하여 화물 사다리에 고장이 없도록 확보하고, 검사 상황을 ≪ 화물 사다리날 검사 상황표 ≫ 에 기록해야 한다.

페인트는 엘리베이터에 있어서 흔히 볼 수 있는 외부 보호층이자 매우 중요한 보호층이다. 페인트는 내부 강재가 녹슬거나 부식되는 상황을 방지할 수 있다. 현실은 페인트가 벗겨지거나 노화되기 쉽다. 우리는 일정한 조치를 취하여 예방 수단을 취해야 한다. 다음은 편집장이 여러분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한다:.고가의 각종 규격 승강기 공장은 폐품상, 공업회사, 기업, 전력부문이 회사에 와서 참관하고 상담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각 안전문 및 기계 잠금 설비를 조정하여 수정하다.


위 키 드자전거 승강 플랫폼운영 단계는 무엇입니까



문 제어 스위치는 각 층의 문이 완전히 닫혔을 때만 화물 사다리가 작동할 수 있다.

엘리베이터의 사용 수명을 효과적으로 연장할 수 있다.레일식 승강기는 주로 층간 고공 화물 운송에 쓰인다.주로 적재량이 가볍고 탁상자에 쓰인다

용기 세척 제도를 마련하다.기름을 담는 용기는 자주 세척하고 엄격하게 관리하여 혼란을 방지하고 용기의 청결을 보장해야 한다.장기 승강기 공장은 가격 차이를 피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았고, 가격 수준은 시장 가격의 % 보다 높았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통계 하 다.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

빛이 부족한 어두운 환경에서 작업하려면 반드시 휴대용 조명을 사용해야 한다.조명등 전압은 일반적으로 V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금속용기 등 위험한 환경에서 조명등 전압은 V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승강 무대 용접 절단 작업 시 쇠못이 있는 신발이나 헝겊신을 신을 수 없으며, 절연 장갑은 mm보다 짧으면 안 되며, 제작 재료가 마땅한 가죽이나 캔버스이다.

리터 하강 무대 특수 꼭대기 층은 미터 낮고,위 키 드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 나머지 층은 m 낮으면 설치할 수 있다..


위 키 드자전거 승강 플랫폼운영 단계는 무엇입니까



반대로 반대 방향으로 조정해야 한다.톱니바퀴 쌍의 맞물림 측면 틈새가 .mm보다 크면 와 같이 가이드 롤러 의 편심축과 톱니바퀴 배압 바퀴의 연결 너트를 풀고 톱니바퀴가 톱니바퀴 배평면으로 눌러져 측면 틈새가 합리적인 범위 내에 도달할 때까지 조정한다.그렇지 않으면 반대 방향으로 조정해야 하며, 이때 가이드 롤러 o를 푼 다음 조정 가이드 롤러의 조정에 따라 가이드 롤러를 잘 조정해야 한다.

수요.유압 엘리베이터의 일상적인 유지 보수가 자신에게 적합한 승강 플랫폼 유압 엘리베이터는 조작 실패, 많은 원인, 제품 품질, 설치 문제, 주로 링크와 유지 보수를 이용하여 일상적인 유지 보수의 링크가 장소에 없고 불규칙적이며 불법 조작으로 인한 불법 사용이다. 알아본데 따르면 내가 경력이 있는 정기 화물 엘리베이터 유지 보수 회사는 까지 우승열패의 시장 경쟁 규칙에 따라 유지 보수회사의 품질은 시장을 취해야 한다.그리고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일부 작은 규모, 낮은 수리 회사 & amp;quot;강한 & amp;quot;의 존재, 사용 과정에서 화물 엘리베이터가 급추락하면 반드시 다음과 같은 셀프 서비스를 취해야 한다: 몇 층이든 모든 층의 뉴스는 여름 향당의 응급 전원 시작석이다. 화물 엘리베이터는 즉시 하락을 멈출 수 있다. 만약 화물 엘리베이터 안에 손잡이가 있다면 유일한 손잡이를 부탁한다. 중력의 불안정성과 낙상을 방지하고 무릎은 구부러진 자세이다.빌린 무릎은 구부러지고, 무거운 명중의 압력을 받고, 발꿈치를 들고, 발끝을 세우고, 사람이 적으면 두 팔을 유압 엘리베이터를 펴서 손잡이나 이미 계산된 화물 엘리베이터 벽을 보유하기 쉽다. 전체 등과 머리는 화물 엘리베이터가 벽에 밀접하다. 한 직선 안에 있다. 화물 엘리베이터 벽을 척추 보호로 사용한다.생활에서 많은 분야와 장소에 대해 승강 플랫폼의 사용을 떠날 수 없다. 화물 운송과 하역의 수요로 인해 보조적인 하역 설비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승강 플랫폼은 수직 상승 하강 플랫폼으로서 화물과 층 사이의 운송이 매우 편리하기 때문에 승강 플랫폼 설비의 응용 분야가 광범위하고 사회 공헌이 매우 크다.

유압계통의 내부를 청결하게 유지하고 불순물의 진입을 방지하며 기름을 주입할 때 반드시 기름려과기를 사용해야 하며 옆커튼의 에어백은 수리인원이 작업할 때 발을 플랫폼과 수조 사이의 틈새에 밟는것을 예방할수 있다.사용 전의 준비 작업: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사용 절차와 정확한 사용 절차를 숙지하는 것은 한 대의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상적인 작업과 사용 수명을 연장하는 근본적인 조건이다. 이해하는 경로는 주로 두 가지 부분이 있다: 첫째, 유압 승강 플랫폼이 출고될 때 생산 업체가 배치한 사용 및 조작 설명서,위 키 드스스로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을 걷다, 사용자는 자세히 읽어야 한다;둘째, 설비 설치 디버깅이 완료된 후 상응하는 사용 교육 시랑문업은 전문적인 설치 기술 엔지니어를 고객에게 배치하여 유압 승강 플랫폼을 설치하고, 설치가 완료된 후 인솔기술자가 관련 사용인원에게 유압 승강 플랫폼의 조작 과정 및 안전 주의 사항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며, 동시에 향후 정비의 일부 사항 및 설명도 한다;부품 마모 상황을 진지하게 검사한다.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유압 승강 플랫폼의 부품이기 때문에 모양과 사이즈의 미묘한 편차가 존재할 수 있다. 정상적인 작업 운행 일정 기간의 마모가 필요하다. 그러면 마모 기간에 실시간으로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마모가 너무 빠른 상황이 있는지 없는지, 만약 제때에 유압 승강 플랫폼의 생산 업체인 시랑 문업이 전문화 처리를 진행하여 설비에 고장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예방해야 한다.일정 시간 사용 후 필요한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 일정 시간 사용 후 유압 승강 플랫폼의 각 핀축, 마모를 확보하고 마모를 피할 수 있도록 적당히 오일이나 버터를 첨가하여 제품이 좋은 운행 상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여러 번 운행 과정 중 소음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마찰 기간이기 때문에 사용 과정에서 유압 승강 플랫폼이 운행 중 소음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사용 전 단계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몇 번 더 운행하고 마찰하면 소음은 자연히 없어진다. 그러나 만약 장시간 소음이 있어 소퇴가 약화되지 않는다면 이때 즉시 생산 업체를 만들어 처리를 해결해야 한다.전문가가 정기적으로 부품이 느슨한지 검사하는 것은 유압 승강 플랫폼이 한 주기 운행한 후, 사용하기 전에 먼저 검사하고, 각 나사, 너트, 스프링, 정지 오일 파이프 이음매 등등, 느슨한 징후가 있는지, 만약 발견되면 즉시 보강하거나 교체하여 사용 고장과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여과 제도를 두다.유액이 통을 돌리거나 기름을 주입할 때, 세 가지 여과를 해야 하는데, 기름을 받을 때 여과, 설비에 주유할 때 여과해야 한다.또한 기름통,위 키 드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주유구, 깔때기 등의 청결에 주의하여 불순물이 인유구에 들어가는 것을 엄격히 방지한다.

위 키 드플러그로 웜 감속기의 웜 바퀴 마모 상황을 살펴보고, 구체적으로 설명서를 참조할 것을 요청한다.

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한다. 필터,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밸런스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들어가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인다. 액체 실린더 상단은 기름을 넣고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거쳐 오일 탱크로 돌아간다. 그 정격 압력 넘침 밸브는 조정을 하고 압력계는 압력계의 읽기 수치를 관찰한다.

.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안전 조작 기교: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에 고장이 발생하거나 정상적인 작업을 잃을 경우 즉시 점검 수리원에게 수리를 통지해야 한다. 만약에 위험성이 있거나 기계 사고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을 경우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기계실 전체 전원을 차단하며 관리 부서에 보고하고 복구하고 상세한 검사를 한 후에야 사용할 수 있다.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승강기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위 키 드자전거 승강 플랫폼운영 단계는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위 키 드자전거 승강 플랫폼운영 단계는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위 키 드자전거 승강 플랫폼운영 단계는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위 키 드자전거 승강 플랫폼운영 단계는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빌라카리권하다소식
빌라카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