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나 우 강ZD 슬래그 펌프이 업계는 전면적으로 개선되고 있다

출시 시간:2023-02-22 10:19:19 사용자 게시:466HP159575805 페이지 뷰:238

핵심 팁:도 나 우 강,  반드시 축봉수의 공급을 확보해야 한다.무수 조작을 엄금한다. 그렇지 않으면 기계 밀봉을 태워 망가뜨릴 것이다.  그것은 일부 현장 모니터링의 보조 수단이다.도 나 우 강   만약 깊은 우물펌프가 우물 안에서 운행

  반드시 축봉수의 공급을 확보해야 한다.무수 조작을 엄금한다. 그렇지 않으면 기계 밀봉을 태워 망가뜨릴 것이다.

  그것은 일부 현장 모니터링의 보조 수단이다.

도 나 우 강   만약 깊은 우물펌프가 우물 안에서 운행한 후에 계속 사용되지 않는다면 매주 한 번 가동하여 -분간 운행하여 전동펌프가 부식되어 가동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그리고 벨트 바퀴와 펌프 덮개판을 교체하고 고정 너트를 조여라.

나 르 바  약 %), 모터 출력 p=i와 배;U는 높은 전력 및 높은 전류가 증가함을 나타냅니다.

  생활용수 생산과 전기 사용의 수요를 확보하기 위해 중국 각 성, 시의 많은 단위,도 나 우 강분체식 입식 파이프 펌프,도 나 우 강QJ 잠수펌프, 호텔과 주민 구역은 모두 수력과 발전기를 구매했다.많은 기업들이 생산이 지연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스스로 돈을 내서 발전기를 구매하기도 한다.이 구동으로 it와 발전기는 자연히 유행하기 시작했다

이런 상황은 유한하다.잠수 펄프 펌프는 날로 복잡해지는 작업 조건에 적응하고 사용자의 사용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 개발된 것이다.더욱


도 나 우 강ZD 슬래그 펌프이 업계는 전면적으로 개선되고 있다



E는 단위 시간 내에 펌프가 액체를 출력하여 얻는 유효 에너지, 즉 펌프의 유효 전력을 가리킨다. 방정식은 PE=&rho이다.GQH(W)=&γ;QH(W)

   누전 보호기가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누전 보호기는 구명기라고도 합니다.만약 잠수 오수펌프의 누출치가 방수기의 작업 전류치보다 높으면 방수기는 잠수펌프의 전원을 차단하여 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확보할 것이다.

  공평했어

발전 과정물에 들어가면 펌프 안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고, 동시에 휠이 파손되거나 휠이 파손될 수 있다

  잠수 시멘트 펌프의 구조는 더욱 직관적일 것이다.우선,도 나 우 강파이프 펌프체, 설비는 원심력을 이용하여 액체를 휠에서 외연으로 구동하여 에너지를 얻은 후, 더욱 높은 속도로 휠 가장자리를 떠날 것이다

  이 과정에서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임대 & #;s잠수 펄프 펌프 사용에 대한 주의사항 이해.설비를 사용할 때, 펌프 자체는 일반적으로 육지에 놓아 사용해야 하지만, 그 흡입관은 물에 놓아야 한다


도 나 우 강ZD 슬래그 펌프이 업계는 전면적으로 개선되고 있다



  그것 은 그런대로 괜찮다

품질 검사 보고서   진수관에 오물을 막는 그물을 넣고 도 각도로 사용한 다음에 오물을 막는 그물에 여과망을 설치하고 불순물을 차 여과하여 잠수 진흙 펌프가 사용 과정에서 막히지 않도록 한다.

  마이크로컴퓨터 컨트롤러 LW등: 원인: 불이 켜지고 기계가 멈추며 수위가 낮고 수위가 정상적으로 회복되며 기계가 자동으로 작동합니다.

  잠수식 시멘트 펌프는 채광, 전력, 야금, 석탄, 환경 보호 등 업계에서 고체 입자를 함유한 연마성 시멘트를 수송하는 데 광범위하게 응용할 수 있다.예를 들어 야금선광장 광물운송, 화력발전소 수력제회, 세탄공장 석탄펄프 및 중매질운송, 화학공업하도준설, 공업 냉각, 농지 관개, 바닷물 상승 선박 부하 조절, 경관 분수 등에 자주 사용된다.

  그 밖에 누출된 인화성 폭발성, 독액 체득이 화재, 폭발과 중독을 일으키는 결과는 상상조차 할 수 없다.

  잠수 시멘트 펌프는 광산용 펌프의 하나다.너는 그것의 축봉의 작용과 형식을 아니?임대 & #;어디 보자.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도 나 우 강ZD 슬래그 펌프이 업계는 전면적으로 개선되고 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도 나 우 강ZD 슬래그 펌프이 업계는 전면적으로 개선되고 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도 나 우 강ZD 슬래그 펌프이 업계는 전면적으로 개선되고 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도 나 우 강ZD 슬래그 펌프이 업계는 전면적으로 개선되고 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빌라카리권하다소식
빌라카리최근 소식